제품 특징



ViewFlex는 기업 영상 서비스의 성능과 유연성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플랫폼 입니다.
PCI express 기반의 그래픽 비트 스트림 추적 기술, 대용량 픽셀 스트림 생성 기술을 적용함으로써,국내 최고의 영상 전송 속도 및
초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면서, 입출력 용량과 종류에 있어서도 무제한적으로 확장 및 연동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종류의 비디오 영상을 IP 네트워크 기반으로

모니터 화면
ViewFlex는 영상 케이블 포설없이도 기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비디오월에 그대로 표출할 수 있게 합니다.

TV셋톱박스
소프트웨어 설치가 불가능한 DVD Player, TV Settop 장치는 영상 케이블을 ViewFlex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IP CCTV
IP CCTV의 영상 코덱과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내장하고 있으므로, 별도 변환장비없이 IP CCTV 영상을 비디오월에 표출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Analog장치
비디오 동영상 파일이나 이미지 파일을 전용 저장소에 업로드하면 별도의 동영상 플레이용 PC없이도 ViewFlex가 직접 동영상을 실행하여 비디오월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Web page
ViewFlex를 인터넷 또는 내부 네트워크에 연결하신다면, 비디오월에서 직접 웹서버에 접속하여 HTML 페이지를 다운받아 비디오월에 표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프로그램
만약 Full HD의 수배~수십배의 고해상도 프로그램(예. GIS 대시보드)이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위한 초고해상도 PC 역할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파일을 내부 저장소에 업로드하면 원격으로 여러 개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자유롭게 확대/축소/이동 뿐만 아니라, 페이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
3rd Party 앱 또는 전용 앱을 이용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 카메라 영상을 비디오월에 표출할 수도 있으며, 스마트폰 스크린을 그대로 디스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가상 모니터
대기 시간이 긴 프로그램이나, PC 모니터가 부족할 경우, ViewFlex가 생성한 가상 모니터에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해두면, 컨트롤러에서 클릭하는 순간 비디오월에 해당 화면이 표출됩니다.

다중 모니터
멀티 모니터 PC를 운용하고 계신다면, 각 모니터 단위로 별도 채널을 부여할 수도 있고, 전체 모니터를 병합하여 하나의 채널로 부여할 수도 있으며, 두 가지 방법을 병행할 수도 있습니다.


PCI-e 스트림 처리 기술로 초고속으로 영상을 전송

0.03초
일반인의 키보드 마우스를 반응 시간은 0.1~0.15초 이며, 훈련된 프로게이머는 0.05초에서 모니터 변화를 인지합니다. 만약, 이러한 격차 이상의 영상 지연이 있다면, 눈으로 보고 반응할 때 마다 겪는 지속적인 피드백 지연은 운용자의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밖에 없습니다. ViewFlex는 0.03초 만에 '원본 캡쳐 - 영상 압축 - 송신 - 수신 - 압축 해제 - 그래픽 표출' 까지 처리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SW코덱 성능을 제공합니다. ViewFlex를 이용하신다면 원본이 아닌 전송 화면 만을 보면서도 키보드 마우스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55fps
컴퓨터, 스마트폰, IPTV를 통해 시청하는 동영상 파일과 실시간 방송 화면은 모두 25~30 fps 로 전송되고 디스플레이 됩니다. ViewFlex는 이러한 한계를 뛰어넘어 최대 55fps 수준까지 컴퓨터 화면을 소프트웨어 만으로 압축 전송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의 영상 품질을 실망하셨다면 ViewFlex의 뛰어난 전송 성능에 매우 만족하실 것입니다.

0.5%
소프트웨어 탑재나 네트워크 이용에 따른 시스템의 데이터 처리 지연 위험을 고려할 수 밖에 없는 원자력 발전소, 전산센터, 군부대와 같이 미션 크리티컬한 기관의 관제 센터라면 ViewFlex 만이 유일한 해답이 될 것입니다. 모니터링 대시보드 프로그램, 상황도 프로그램 구동하는 Full HD 화면을 전송하는데 ViewFlex는 0.1~0.5% 의 사용량이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종류의 표출 장치에 영상 전시

UHD 디스플레이
U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로 도입하고자 하신다면 국내 유일하게 UHD 패널로 구성된 비디오월을 구성할 수 있는 ViewFlex를 선택하십시오.

DLP + DID
장비 1대 만으로 해상도와 모델이 다른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연결하여 비디오월로 운영할 수 있는 제품은 ViewFlex가 유일합니다.

보조 디스플레이
메인 비디오월의 측면 또는 상황실 옆면, 후면 심지어 옆 사무실의 디스플레이까지, ViewFlex는 직사각형이 아닌 비디오월이나 이격된 디스플레이라도별도의 영상 장비없이 1대의 장비만으로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비정형 비디오월
종류, 크기, 해상도가 각각 다른 다수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비디오월일지라도 ViewFlex는 1대의 장비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Tile 디스플레이 아키텍처 제품입니다.

확대/축소 화질
텍스트와 이미지를 구분 처리하는 지능형 스케일링 엔진을 통해 영상의 확대/축소 시에도 우수한 화질 보상 능력을 제공합니다. Full HD (1920x1080) 원본 영상을 640x360 (1/9)로 축소했을 때도 원본 영상내 텍스트의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초대형 비디오월
Full HD 패널 100대, 200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초대형 비디오월에서 다수의 컨트롤러 소프트웨어가 다수의 컴퓨터 화면을 가까운 모니터에 원하는 만큼 중복으로 복제하여 표출하면서도 디스플레이의 경계와 위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확대/축소/이동/PIP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으신다면 ViewFlex를 적용해 보십시오.


강력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자유자재로 영상을 제어

터치 인터페이스
Touch 와 Drag 방식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표출하고 확대/축소/이동 할 수 있는 컨트롤러 소프트웨어가 제공됩니다.

원격 컨텐츠 제어
컨트롤 소프트웨어로 비디오월에 저장된 동영상, 파워포인트, 이미지, EXE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실행, 종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워포인트의 경우 자동/수동 페이지 전환, 동영상은 play/stop/pause 및 sound on/off 까지 모두 원격으로 제어합니다.

PC 원격 제어
상황실에 운용하는 컴퓨터에 비해 상주 인원이 부족한 경우, 컨트롤러에 내장된 PC 원격 제어 기능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프레젠테이션
ViewFlex에서는 PC에서는 불가능했던 여러 개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동시에 프레젠테이션 모드로 실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 프레젠테이션 영상에 대한 확대, 축소, 이동, 페이지 전환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투명도 제어
PIP 형태로 표출되었을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정 영상에 대한 투명도 조절 기능이 컨트롤러에서 제공됩니다.

OSD 및 Ticker
비디오월 하단에 이동 자막 Ticker나 타 영상 위에 투명으로 오버레이 되는 OSD 자막을 컨트롤러에서 생성 표출할 수 있습니다.

영상 Cropping
컨트롤러에서 특정 PC를 지정하여, 해당 모니터 전체가 아닌 특정 부분만을 영상 채널로 인식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 제어
RS-232를 통한 제어 기능이 제공되므로 컨트롤러에서 비디오월 패널을 On/Off할 수 있습니다.


거리와 위치에 제한없이 영상을 공유

영상 공유
네트워크가 연결된 곳이면 어디서든지 VieweFlex Viewer 또는 Viewer box를 이용하여 필요한 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Tier (not P2P)
ViewFlex가 아닌 타 영상 솔루션 및 일반 원격 제어 솔루션들은 모두 P2P (Peer to Peer)구조이므로, 원본 PC의 인터페이스가 그대로 타 사용자에게 열리게 되므로, 시스템의 보안성과 성능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ViewFlex는 마치 방송국 중계장비 처럼 원본 영상 1개를 중앙의 서버를 통해 복제되어 전송하므로 비디오월의 복제 표출 수량이 늘어나거나 네트워크 공유 수량이 늘어나더라도 원본 PC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망분리
전용 인코더(MC Encoder)를 이용하시면, 모니터 케이블로 망분리된 영상을 네트워크로 변환하여 원거리의 비디오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수량이 많거나, 신호 종류가 다양할 경우, 국내 최고의 영상 입력 수량과 해상도를 제공하는 ViewFlex의 인코더 장비는 더욱 탁월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LTE지원
LTE 망은 네트워크 구조로 인해 일반적인 유동 IP 고정 방식인 DDNS(Dynamic DNS) 기술을 적용할 수 없으므로, 역방향 (LTE 단말의 영상을 상황실로 전송)으로는 클라우드 서비스나 통신사의 화상통화를 이용해야만 영상 전송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ViewFlex 전용 게이트웨어 장비를 이용하시면 LTE 망에서도 필요한 영상을 상황실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Light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