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보도자료]누리콘,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영상 표출 시스템 구축 완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2-12 16:34
조회
491

누리콘(대표 정해창)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출국장 지역의 체크인 카운터 셀프백드랍 및 체크인 카운터 안내단말 운항정보 표출설비, 국제선 운항정보 안내용 표출설비와 입국장지역의 미디어월의 영상 표출 시스템 구축을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1월 18일에 개항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지역의 체크인 카운터의 셀프백드랍 및 체크인 카운터 안내단말 운항정보 표출설비와 입국장 지역의 초고해상도 미디어월 구축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준비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이 도입된 운항정보 표출 시스템이다.

특히 이 사업의 핵심은 인천국제공항의 운항표출 시스템과 상호 완벽하게 연동해 1단 33열의 디스플레이 화면에 공항의 운항정보, 홍보동영상, 각종 이미지와 플래시, 자막 등을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표출하는 것이다.

또한 초고해상도의 각종 홍보동영상을 멀티디스플레이에 표출하는 기술로써 누리콘의 IP Video Wall 제품 ViewFlex가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성공리에 구축을 완료했다.

ViewFlex는 복잡한 장비와 영상 케이블 설치 없이도 IP(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수의 PC영상과 CCTV영상 및 각종 동영상과 영상 장비의 화면들을 운용자가 간단한 조작으로 멀티스크린에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시할 수 있는 IP wall 제품이다.

누리콘 정해창 대표이사는 “기존 하드와이어 방식과 비교하여 화질, 성능, 보안, 안정성과 타시스템의 연동성 및 다양한 초고해상도 영상처리 기술 요구 수용 측면에서 우수성이 입증된 ViewFlex를 찾는 사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WordPress Lightbox